몬스타기어, 무선충전 지원하는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버즈 나비'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무선충전 지원하는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서머너버즈 나비'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8.2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블루투스 5.0에 무선충전도 지원하는 초경량 무선 이어폰 '서머너버즈 나비'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서머너버즈 나비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디자인에 40g(충전 케이스 포함)의 가벼운 무게로 언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편의성이 좋은 C타입 케이블과 연결해 충전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무선충전을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빠른 전송속도와 긴 전송거리를 지닌 블루투스 5.0을 통해 최대 10m 거리 내에서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DSP 고품질 사운드로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HD 보이스 통화 사용도 가능하다.

서머너버즈 나비는 이어버드 좌우를 개별적으로 사용 가능한 모노 모드를 지원하며, 원버튼 클릭방식으로 통화부터 음악까지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의 경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시간(음악감상 기준) 사용 가능하며, 대용량 충전 케이스와 함께하면 최대 4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블루투스 이어폰 대중화 시대를 맞아 세련된 디자인에 무선충전까지 지원하는 무선 이어폰, 서머너버즈 나비를 출시했다"며 "저렴한 가격대에 요즘 소비자들이 원하는 기능은 모두 갖춰 가성비가 아주 좋은 제품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