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두 가지 모드로 즐기는 '비토닉 BBS160'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상태바
앱코, 두 가지 모드로 즐기는 '비토닉 BBS160'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8.1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BBS160'을 새롭게 출시한다.

BBS160은 메탈 소재의 외관으로 좌우 유닛을 실버와 블랙 투톤 컬러로 설계하여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TWS 시스템 적용으로 무선 스테레오 연결을 통해 공간감을 극대화하고 좌우 유닛 단독 사용 뿐만 아니라 페어링을 통해 좌, 우 사운드 스테레오로 음악을 더욱 풍성하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각 유닛 별 3W의 출력과 40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풍부한 저음과 명확한 고음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균형 잡힌 사운드를 기반으로 어떤 공간에서든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분위기로 바꿔준다.

BBS160은 단일 버튼을 사용하여 필요한 기능만을 깔끔하게 설계하여 단순한 조작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어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충전이 완료되면 인디케이터에 LED가 소등되어 직관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 내부에 고감도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전화가 왔을 경우 스피커의 마이크를 통해 전화 통화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음악 감상 중에도 전화 수신이 가능해 통화가 종료되면 자동으로 음악이 재생되어 편리하다.

앱코 비토닉 BBS160은 앱코 공식 스토어팜 '앱코라이프'를 비롯한 네이버 쇼핑,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다양한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