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무선 디스플레이 솔루션 'Screenbeam 960' 무료 체험 행사
상태바
아스크텍, 무선 디스플레이 솔루션 'Screenbeam 960' 무료 체험 행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8.1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액션텍(Actiontec)의 스크린빔 960(Screebeam 960)의 공식 수입사 아스크텍은 스크린빔 판매 달성과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주 간의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2020년 8월 2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술협력사인 액션텍(Actiontec)은 미라캐스트 솔루션 제품의 강자로 1993년부터 현재까지 6천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였고, 전 세계 400명이상의 임직원을 보유한 글로벌 회사이다. 또한, 업계 최초로 와이파이 미라캐스트 인증을 획득하였다.

액션텍(Actiontec)은 무선 디스플레이 선두 파트너이며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하여 Windows 10및 8.1에서 무선 디스플레이 기능을 개발했다. 액션텍(Actiontec)에서 개발한 스크린빔(Screenbeam)은 전세계 수천 개의 강의실과 회의 공간을 변화시켜 학생들의 학습 성과와 직원 생산성을 높이고, 스마트한 회의솔루션을 책임지고 있다.

스크린빔 960(Screenbeam 960)은 소비자, 교육자 및 비즈니스 담당자를 유선 환경의 제약으로부터 무선 환경으로 더 나아가 새로운 회의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스마트한 미래지향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크린빔 960(Screenbeam 960)은 일반 버전과 교육용 두 개의 버전이 있다. 일반 버전은 회의실, 강의실, 강당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스마트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한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기 때문에 간편한 연결방법으로 프레젠테이션을 보다 쉽고 빠르게 준비할 수 있다. 무선 환경으로 제공되어 공간의 제약 또한 없으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깨끗한 환경에서 스마트한 프레젠테이션의 진행을 도와준다.

교육용 버전은(별도의 라이선스 구매 필요) 최대 1:50까지 동시 연결이 가능하며, 개개인의 화면을 공유, 통제, 1:1채팅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액션텍(Actiontec)의 스크린빔 960(Screenbeam 960)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주 간의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아스크텍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방법은 문의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