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ASUS AI 노이즈 캔슬링 어댑터 사전 판매
상태바
제이웍스, ASUS AI 노이즈 캔슬링 어댑터 사전 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8.1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PC 음향 전문 브랜드 Creative와 독일 게이밍 기어 ROCCAT 그리고 ASUS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대표: 홍재화)가 헤드셋이나 이어폰 마이크로 유입되는 주변 소음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AI Noise-Canceling 기술을 탑재한 마이크 어댑터 사전 판매 이벤트를 8월 7일부터 진행한다.

ASUS AI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어댑터는 8g에 불과한 USB-C 타입 마이크 어댑터로 3.5mm 아날로그 헤드셋이나 이어폰에 연결할 경우 별도 전원 공급없이도 키보드와 마우스 클릭음, 주변 소음이 상대방에게 전달되지 않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한다.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제공하기에 팀원의 사플을 방해하지 않아야 하는 FPS게임이나 소음이 가득한 대중 교통, 이스포츠 경기장 그리고 PC방에서 매우 효과적인 성능을 발휘한다.

ASUS AI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어댑터의 국내 소비자 가격은 65,000이며, 8월 7일부터 제이웍스 공식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는 사전 판매 참여 시 49,000원에 구입 가능한 것은 물론 추천 헤드셋 특가 구매와 사용기 작성 시 'AI NC 마이크 어댑터'를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지원은 제이웍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