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가성비 최강 게이밍 키보드 ‘MK108RGB’ 블랙 모델 출시
상태바
몬스타기어, 가성비 최강 게이밍 키보드 ‘MK108RGB’ 블랙 모델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8.0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커스텀 수냉PC 및 게이밍 기어 전문벤처기업 몬스타기어(대표: 이승재)가 최고의 가성비로 승부하는 MK108RGB 기계식 키보드의 블랙 모델을 출시했다.

MK108RGB 블랙은 몬스타기어 게이밍 키보드를 사용해온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옵션에서 바디 색상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선택의 폭이 더 넓어졌다.

이 게이밍 키보드는 고급스럽고 강인한 인상의 블랙 컬러로 하우징과 키캡을 디자인해 게이머의 눈을 사로잡는다. 또한, 다양한 RGB 백라이트 LED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측면에는 레드 LED가 탑재되어 개성을 더했다.

여기에 경쾌한 키감과 우수한 내구성을 지닌 후아노 키보드 스위치를 탑재했으며, 1,000Hz 폴링레이트와 무한 동시입력도 지원한다. 손과 손목의 피로를 줄여주는 스텝스컬쳐 2 디자인을 적용한 점, 오래 사용해도 글씨가 지워지지 않는 한영 이중사출 키캡을 적용한 점도 MK108RGB 블랙의 중요한 장점이다.

몬스타기어 관계자는 "몬스타기어 게이밍 키보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가성비 기계식 키보드 MK108RGB의 블랙 버전을 출시하게 됐다"며 "3개월 간의 테스트를 거쳐 야심차게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