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황홀한 컬러와 디자인 자랑하는 '비토닉 E08' 무선 이어폰 출시
상태바
앱코, 황홀한 컬러와 디자인 자랑하는 '비토닉 E08' 무선 이어폰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8.06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에서 황홀한 3가지 컬러 및 디자인을 자랑하는 ABKO BEATONIC E08(이하 E08)을 출시했다.

3가지 색상으로 준비된 E08는 AIROHA사의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칩셋인 AB1532를 탑재하여 최상의 스테레오 사운드 제공, 마이크 노이즈 감쇄, 블루투스 5.0 등 무선 이어폰의 불편함을 모두 해결해낸 모델이다.

E08의 적용된 MCSync(멀티 캐스트 싱크)는 좌/우 각 유닛에 직접 연결하여 강력한 연결 안정성을 자랑하며, 좌/우 구분없이 자유롭게 작동이 가능해 최소한의 불편함마저 없앴다.

TWS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개발된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 채용 및 애플기기의 주력 코덱인 AAC 코덱을 적용된 E08은 작지만 원음을 충실하게 구현했다.

320mAh 용량을 가진 E08은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최대 17.5시간(약 3.5회 충전시)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국제 방수 규격 IPX5의 방수 등급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해 흐르는 땀이나 비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휴대가 간편하도록 한손에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만들어졌을 뿐만 아니라 가죽 스트랩이 기본 제공되어 분실 위험 방지 및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황홀한 3가지 컬러 및 디자인을 자랑하는 ABKO BEATONIC E08은 온라인 최저가 48,5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