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360도 회전 가능한 투인원 노트북 ‘비보북 플립 14’ 출시
상태바
ASUS, 360도 회전 가능한 투인원 노트북 ‘비보북 플립 14’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8.0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가 최신 AMD 라이젠 7 프로세서를 탑재한 차세대 14인치 투인원 노트북 비보북 플립 14’를 출시하고,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비보북 플립 14’360도 회전되는 14인치 투인원 노트북으로, 태블릿PC, 노트북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세련되고 슬림한 바디 디자인에 18.2mm의 얇은 두께와 1.5kg의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ASUS만의 360도 에르고 힌지 디자인은 약 2만회 이상의 개폐 테스트를 통해 내구성을 갖췄고, 편안한 타이핑 각도와 냉각 시스템을 겸비했다. 스타일러스 펜이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돼 디지털 필기 및 드로잉이 가능하다. 6.17mm의 슬림 베젤과 3면 나노엣지 디스플레이는 최대 82%의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제공하고, 178도 광시야각으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다.

비보북 플립 14’는 최신 AMD 라이젠 7 4700U 모바일 프로세서와 최대 16GB DDR4, 512GB 초고속 PCIe SSD 등을 탑재해 뛰어난 멀티태스킹 성능을 보여준다. USB C타입부터 HDMI 등 다양한 포트를 탑재해 호환성을 높였고, Wi-Fi 5 ASUS Wi-Fi 마스터 프리미엄 기술로 빠르고 안정적인 네트워크 연결이 가능하다. 고속 충전 기능으로 49분 이내에 배터리를 60%까지 충전할 수 있고,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공식 가격은 899,000원부터 시작된다.

ASUS는 신제품 비보북 플립 14’ 런칭을 기념해 G마켓, 옥션에서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5% 할인 쿠폰과 ASUS WT425 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ASUS는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Live On ASUS’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및 오픈마켓에서 ASUS 제품을 구매하고 각 구매처에서 포토 리뷰 또는 SNS 리뷰를 등록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뷰 인증을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리뷰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BHC 치킨 쿠폰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ASUS 관계자는 “‘비보북 플립 14’는 노트북, 태블릿PC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온라인 강의나 화상회의처럼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성이 좋은 제품이라며, “뛰어난 성능은 물론 부담 없는 두께와 무게로 휴대성까지 겸비해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비보북 플립 14’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SU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