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블루투스 스피커와 램프 결합한 'AML10' 출시
상태바
앱코, 블루투스 스피커와 램프 결합한 'AML1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29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 (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이 무선 스피커와 램프, 두 가지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AML10(이하 AML10)'을 출시한다.

AML10은 블루투스 스피커와 램프가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 제품으로 블루투스 스피커와 스탠드 조명, 두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화이트톤의 심플한 디자인이 실내 어느 공간에서도 잘 어우러져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며,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 따뜻한 광색의 LED 조명이 침실과 거실 등의 실내용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한다. 뿐만 아니라 5가지 RGB LED 컬러 조명이 탑재되어 분위기에 맞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3W의 출력과 52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풍부한 저음과 명확한 고음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제품 내부에 고감도 마이크 내장으로 전화가 왔을 때 스피커의 마이크를 통해 전화 통화도 가능한다.

제품 하단부에는 전원 버튼을 이용하여 모드 변경을 쉽게 컨트롤할 수 있으며 상단부 매쉬 그릴의 가벼운 터치로 조명의 밝기와 색상을 조절할 수 있다. 특히 요즘 같이 캠핑과 차박은 물론, 책상 앞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데스크테리어 제품으로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앱코 비토닉 AML10은 앱코 공식 스토어팜 '앱코라이프'를 비롯한 네이버 쇼핑,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다양한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