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3주년 기념 콘텐츠 공모전 진행
상태바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3주년 기념 콘텐츠 공모전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7.2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S4용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DJMAX RESPECT)'가 서비스 3주년 기념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공모전은 음악, 영상, 일러스트 총 3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해 창의적이고 다양한 작품들을 접수할 수 있다. 디제이맥스 시리즈를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상금 1,500만원 규모로 열린다.

음악 부문은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오프닝 곡인 '글로리데이(gloryday)'의 리믹스 혹은 리메이크 버전을 제작하면 되고, '백그라운드 애니메이션 영상(BGA)' '일러스트' 부문은 지정곡과 관련된 주제를 자유롭게 표현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기간은 오는 8 4일부터 10 5일까지 2달 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내부 심사를 거쳐 부문별로 1위부터 3위까지 각각 상금 200만원, 150만원, 100만원을, 장려상에게는 50만원을 지급한다. 특히 당선된 작품들은 향후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콘텐츠로 활용된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3주년 기념 공모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