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디지텍, 삼성노트북 ‘갤럭시북’ 인기모델 6종 네이버 갤럭시북 3파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엔씨디지텍, 삼성노트북 ‘갤럭시북’ 인기모델 6종 네이버 갤럭시북 3파전 프로모션 진행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7.2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엔씨디지텍은 삼성노트북 갤럭시북 인기모델 6(갤럭시북이온 / 갤럭시북플렉스 /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등)을 대상으로 724일부터 731일까지 갤럭시북 3파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엔씨디지텍에서 운영중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 행사는 행사 참여 모델 구매 시 최대 46만원의 프로모션 즉시 할인과 소식알림, 찜 설정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혜택까지 적용되어 삼성 노트북 인기모델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구매 확정 시 모델에 따라 네이버 포인트 최대 2만원까지 추가적립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상품후기 이벤트와 후기 작성 시 추가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구매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제품인 갤럭시북 플렉스 알파 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플렉스 모델의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은 낮추고 다양해진 확장 포트와 풍부해진 추가 메모리 슬롯과 저장장치 확장으로 편의성을 높인 2in1 노트북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갤럭시북 이온과 플렉스는 13인치와 15인치 두 가지 사이즈에 윈도우10과 리눅스를 탑재한 모델이 있다. 또한, 세계 최초 Q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컬러 볼륨 100%를 지원한다. 최신 인텔 10세대 프로세서 및 와이파이 6를 지원하며 터치패드를 통한 무선 배터리 충전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 탑재로 학생용 노트북이나 직장인 노트북으로 각광 받고 있다.

이번 네이버 스토어 갤럭시북 3파전 행사는 724일부터 73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다양한 상품 증정 이벤트와 보너스 포인트 증정, 다양한 할인혜택까지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엔씨디지텍으로 문의 및 네이버스토어 해당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