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2 다이나믹 + BA 드라이버 탑재한 E09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상태바
앱코, 2 다이나믹 + BA 드라이버 탑재한 E09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23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에서 2 다이나믹+BA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최고의 음질을 자랑하는 ABKO BEATONIC E09(이하 E09)를 정식 출시했다.

앱코에서 새롭게 출시한 E09는 2개의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1개의 Balanced Armature 드라이버를 탑재해 하이브리드 방식의 안정적인 트리플 드라이브 사운드를 바탕으로 중저음 및 중고음 어느 곳에서나 밸런스 좋은 사운드를 전달해준다.

또한, E09는 AIROHA사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칩셋을 탑재하여, 동시전송(Mcsync)을 지원해 더 빠른 전송속도 및 안정적인 연결을 자랑한다. 기존의 중계방식에서 더 나아가 좌우 각각의 유닛에 직접 연결하여 강력한 연결 안정성을 자랑하며 채널 호핑을 최소화했다.

600mAh 배터리 탑재로 어디서나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USB C타입 충전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크래들 내부에 배터리 잔량을 한눈에 볼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비토닉 E09는 국제 방수 규격 IPX5의 방수 등급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해 비로 인한 습기, 운동 시 땀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또한, 3가지 사이즈의 이어팁을 제공해 귀에 맞는 이어팁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2 다이나믹+BA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최고의 음질을 자랑하는 ABKO BEATONIC E09는 온라인 최저가 58,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