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새로운 가성비 케이스 '쿨맥스 차칸 No.1' 출시
상태바
마이크로닉스, 새로운 가성비 케이스 '쿨맥스 차칸 No.1'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2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가성비 시리즈와 함께 보급형 케이스계를 평정할 쿨맥스의 새로운 시리즈 '차칸(CHAKAN) No.1'을 새롭게 출시했다.

차칸 시리즈는 쿨맥스 가성비 시리즈와 같은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 것 같지만 다른 의미의 착한 가격의 시리즈다. 이 라인업은 기본 성능을 그대로 유지하고 군더더기를 제거해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제품 출시를 주 목적으로 하는 라인업이다.

그 첫번째 제품인 쿨맥스 차칸 No.1은 ATX 폼펙터의 미들타워 케이스로 다양한 쿨링 옵션과 조립이 용이한 케이블 홀을 통해 깔끔한 조립이 용이하도록 샤시를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쿨맥스 차칸 No.1은 기본 제공되는 후면 120mm 팬을 기본 제공하며, 전면 2개의 120mm 팬, 측면 1개의 120mm 팬을 추가로 장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차칸 No.1의 드라이브 베이 확장성으로는 ODD를 장착할 수 있는 5.25” 베이를 포함해 2개의 2.5” 베이, 그리고 2개의 3.5” 베이를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저장 장치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내부 파츠를 장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최대 330mm 길이규격의 VGA 장착공간과 함께 최대 160mm높이 규격의 CPU 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전면에 위치해 사용성을 높인 I/O포트엔 각 1개의 USB 3.0, 2개의 USB 2.0 포트, 그리고 HD AUDIO, MIC, RESET을 지원해 편의성을 높였다.

쿨맥스 차칸 No.1의 소비자 가격은 14,500원이며, 제품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쿨맥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