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EC10' 핑크에디션 출시
상태바
앱코,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EC10' 핑크에디션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2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이 자사 최초의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ABKO BEATONIC EC10 ANC(EC10) 핑크에디션을 정식 출시했다.

기존 블랙/화이트에 이어 핑크 색상도 추가 출시된 EC10은 블루투스 이어폰에서 가장 핫한 노이즈 캔슬링이 접목된 제품이다. 노이즈 캔슬링은 주변의 소음을 막아주어 온전히 듣고 싶은 사운드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하는 기술이다.

EC10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기능 포함 및 외부 소음 허용 모드, C타입 젠더, 무선 충전이 포함됐음에도 8만원대 출시되는 현존 최고의 가성비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이며 출시를 기념하여 6만원 후반대에 사전 예약 판매를 하는 만큼 절호의 기회이다.

또한, MEMS 듀얼 마이크 탑재를 통해 통화 혹은 녹음 시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원활한 소통 환경을 만들어주며, 10mm 대형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을 통해 웜을 충실하게 구현했다. 400mAh 배터리 탑재로 어디서나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USB C타입 충전 및 무선 충전 기능 또한 있어 무선충전패드를 통해서도 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EC10은 완전 독립형 설계를 통해 L/R 이어폰 신호 동시 전송을 좌우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해 최소한의 불편함마저 없앴다. 또한, 국제 방수 규격 IPX5의 방수 등급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해 비로 인한 습기, 운동 시 땀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한편, 앱코는 EC10 핑크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차주 할인 행사 및 포토상품평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