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진・여신전생 5’ 2021년 발매 결정…‘진 여신전생 3 녹턴 HD 리마스터’ 10월 29일 발매
상태바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진・여신전생 5’ 2021년 발매 결정…‘진 여신전생 3 녹턴 HD 리마스터’ 10월 29일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7.2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여신전생의 시리즈 넘버링 최신작,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RPG ‘여신전생 5’의 최신 티저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2021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시리즈 굴지의 명작으로 전설이 된 진 여신전생 3 녹턴을 원작 존중을 전제로 그래픽과 게임성을 향상시킨 ·여신전생 3 녹턴 HD 리마스터한국어판이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 4 플랫폼으로 1029() 발매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페르소나 5’에도 파생 시스템이 계승되어 있으며, 아틀라스 타이틀 배틀 시스템의 원점이라고도 할 수 있는 프레스 턴 배틀을 탑재 상대의 약점을 찌르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는 심플하면서도 심오한 배틀 시스템이다.

또한, 악마와 교섭하여 함께 싸우는 동료 악마로 만들거나, 악마끼리 합체하여 새로운 악마를 만들어 내는 악마 합체와 주인공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가 변화하는 시스템은 시리즈의 대명사라고도 할 수 있다.

본 타이틀에서는 그래픽 향상은 물론 이벤트 장면에서는 보이스를 추가했다.(보이스 ON/ OFF 변경 가능) 또한, 기본 난이도인 ‘NORMAL’과 좀 더 스릴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최고 난이도 ‘HARD’를 기본 탑재, 그리고 시리즈 미경험자라도 안심하고 이야기에 몰두할 수 있도록 더욱 쉽고 자비로운 난이도인 ‘MERCIFUL’을 새롭게 추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