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씨앤씨, 2020년 신제품 'JBL 사운드바' 런칭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유니씨앤씨, 2020년 신제품 'JBL 사운드바' 런칭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7.2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유니씨앤씨는 공간을 가득 채우는 입체음향,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JBL 사운드바의 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네이버, 쿠팡, 11번가를 통해 7월 20일부터 7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판매처에 따라 최대 7% 추가 할인과 네이버페이,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되어 JBL 사운드바 신제품을 최고의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JBL BAR 9.1 사운드바는 Dolby Atmos가 채용된 놀라운 시네마틱 3D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며, 분리형 서라운드 스피커를 채용하여 컴팩트하게 홈시어터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대 820W 출력의 압도적 파워는 영화, 음악 등 어떤 장르를 보더라도 놀라운 생동감을 느낄 수 있으며, 원본 그대로의 화질과 음질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Dolby Vision 4K 패스스루를 지원하여 4K 고화질은 물론, 뛰어난 Dolby 사운드로 품질 저하 없이 즐길 수 있다.

JBL BAR 2.0 올인원 사운드바는 심플하고 간결한 올인원 스타일로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연출 할 수 있으며, 후면의 베이스 포트와 2개의 레이스트랙 드라이버 탑재로 미니멀한 크기에선 믿기 힘든 최대 80W의 깊고 풍부한 사운드를 전달해 준다. 또한, 별도의 추가 스피커 없이도 현장감있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며, 무선 블루투스 연결로 간편하게 TV와 연결이 가능하며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을 통한 음악 감상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