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트에 따라 춤추는 LED 블루투스 스피커 'BSL120' 출시
상태바
앱코, 비트에 따라 춤추는 LED 블루투스 스피커 'BSL12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 (Beatonic)이 새로운 LED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BSL120'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ABKO BEATONIC BSL120은 LED 블루투스 스피커로 레이어드 투명 아크릴을 사용하여 깔끔하지만 LED 색상이 강조되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아크릴에서 뿜어져 나오는 LED의 화려한 불빛이 존재감을 압도한다.

특히 이퀄라이저 반응형 LED 채용으로 비트에 따라 움직이는 라이트 이펙트가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듯 즐거움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40mm 풀레인지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풍부한 저음과 명확한 고음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균형 잡힌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스피커 하단에는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하여 베이스 음향을 보강하며 폭넓은 영역으로 재생을 도와 사운드 사운드의 생생함을 연출한다. 또한, 제품 내부에 고감도 마이크를 내장하여 전화가 왔을 경우 스피커의 마이크를 통해 전화 통화도 가능하다. 음악 감상 중에도 전화 수신이 가능하며 통화가 종료되면 자동으로 음악이 재생되어 편리하다.

BSL120은 음량 조절 및 기능 버튼을 제품 후면에 배치하여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기능 뿐만 아니라 데이터 케이블을 통해 PC와도 연결이 가능하게 제작하여 스피커의 활용도를 높였다.

ABKO BEATONIC BSL120은 앱코 공식 스토어팜 '앱코라이프'를 비롯한 네이버 쇼핑과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