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토닉, 감성 캠핑 블루투스 스피커 2종 컴퓨존 가산점 캠핑 전시장 전시
상태바
앱코 비토닉, 감성 캠핑 블루투스 스피커 2종 컴퓨존 가산점 캠핑 전시장 전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1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에서 출시한 캠핑 블루투스 스피커 'BSL100', 'BSL110' 2종이 컴퓨존 가산점 내 캠핑전시장에 입점했다.

국내 캠핑인구가 600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캠핑 수요에 맞춘 제품들이 계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앱코에서 출시한 'BSL100', 'BSL110'이 캠핑족들에게 각광을 받으면서 컴퓨존 가산점 내 캠핑전시장에도 전시가 되고 있다.

'BSL100'은 클래식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의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외관이 특징이다. 투명한 형태의 글래스 커버 디자인으로 내부 LED 빛을 자연스럽게 확산시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조명 효과를 표현해주며, 가스등 형태의 무드램프 디자인이 침실과 거실 등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BSL110'은 마치 불꽃을 연상하게 하는 LED 플레임 램프 블루투스 스피커로 실내뿐 아니라 캠핑이나 아웃도어 활동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제품으로 360도 LED 램프가 자연스러운 속도와 모양으로 움직이면서 마치 불을 피운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더욱 화려하고 감성적인 무드를 만들어 준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와 LED 램프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점에서 활용성이 더욱 극대화되며 IP65 생활방수로 우천시에도 사용이 가능하여 궃은날씨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컴퓨존 가산점은 평일 9시 30분 부터 1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이내 위치 및 고객 전용 주차장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에게 좋은 접근 공간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