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창립 19년 맞아 '비토닉 E04' 블루투스 이어폰 파격 할인
상태바
앱코, 창립 19년 맞아 '비토닉 E04' 블루투스 이어폰 파격 할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1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 (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창립 19년을 기념해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의 블루투스 이어폰 대표 모델로 손 꼽히는 'ABKO BEATONIC E0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E04는 굳이 홍보를 하지 않아도 가성비 제품으로 입소문 나며 누적 리뷰 1천건 이상 확보했다. 뿐만 아니라 IT유튜버 ‘러빗아토’ 채널에서 진행된 블루투스 이어폰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고가 제품과 경쟁했음에도 불구하고 음질점수 평균 9점 이상, 30만원 같다는 극찬을 받으며 당당하게 1위 등극,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인정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창립 19년을 맞이한 만큼 가성비에 가성비를 더했다. E04 정상가 38,500원에서 할인된 29,900원에 무료배송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E04는 AIROHA사의 칩셋 중 AB1532 모델을 탑재하여 기존의 중계 방식을 뛰어넘는 개별 페어링과 최신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며 고성능 칩셋을 통해 지연율은 최소화하고 음질은 최대화했다. 일반 TWS의 경우 이어폰 한쪽을 메인으로 연결해 사용되지만 E04는 개별 페어링을 통해 L/R 이어폰에 신호를 동시 전송함으로써 좌우 구분없이 자유롭게 작동이 가능해 최소한의 불편함까지 없앴다.

퀄리티 높은 스테레오 음향으로 무선의 한계를 뛰어넘는 다채로운 사운드를 제공하며, 아이폰용 무손실 코덱인 AAC코덱과 6MM 고성능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돼 좌·우 유닛의 정밀한 설계와 DSP회로의 음질향상을 통해 폭넓은 주파수 대역으로 향상된 음질과 음향을 제공한다.

E04는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시 이어폰 팁이 귀에 맞지 않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사이즈의 이어폰 팁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게다가 국제 방수 규격 IPX5의 방수 등급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해 비로 인한 습기, 운동 시 땀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며 휴대하기 간편한 작은 사이즈와 4g의 초경량으로 오랫동안 귀에 착용하고 있어도 불편함과 피로감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ABKO BEATONIC E04는 앱코 공식 스토어팜 '앱코라이프'를 비롯한 네이버 쇼핑과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