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토닉 ASL30, ‘위메프 투데이특가’ 통해 7월 10일 단 하루 파격할인
상태바
앱코 비토닉 ASL30, ‘위메프 투데이특가’ 통해 7월 10일 단 하루 파격할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10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 (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에서 위메프 투데이특가를 진행한다.

7월 10일 금요일 단 하루, 위메프 투데이특가를 통해 진행하는 제품은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ASL30(이하 ASL30)'으로 정상가 39,000원에서 파격 할인된 19,900원에 무료배송 혜택까지 더해졌다.

ASL30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전면 크롬 소재의 그릴로 설계하여 레트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상단부에는 스마트기기 거치대를 탑재하여 음악 감상 및 영상을 보다 편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블루투스 스피커의 활용도를 한층 더 높였다.

또한, 76mm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소리를 더욱 풍성하게 나타내는 우든 MDF 재질의 바디로 설계되어 해상력 높은 사운드를 제공하며, 후면에 디자인된 에어덕트가 정해진 앰프의 출력과 제한된 인클로저 용적에서의 베이스 사운드 효율을 높여주고 공기 순환 시스템이 적용되어 중저음을 강력하고 풍부하게 전달한다.

ASL30은 블루투스 4.2 칩셋이 장착된 모델로 무선 연결과 한번의 페어링 이후 자동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앱코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이슈가 장기화되며 지친 하루 속에 조금이나마 음악으로 힐링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파격 특가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