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판다] 사플을 위한 게이밍 이어폰 'SPE-G9 PLUS'
상태바
[사운드판다] 사플을 위한 게이밍 이어폰 'SPE-G9 PLUS'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7.1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FPS 게임은 적의 위치를 빠르게 파악하고 대처하는 것이 승리의 열쇠다. 특히, 소리 하나로 인해 승패가 결정되는 상황을 자주 맞닥뜨리다 보면 사운드 플레이(이하 사플)의 핵심이 무엇인지 자연스럽게 깨닫게 된다.

효과적인 사플을 위해서는 고품질의 사운드와 입체감 있는 음량을 제공하는 음향기기가 필수이다. 게이밍 기어의 메인은 게임 전용 헤드셋이지만, 헤드셋은 머리와 귀를 압박하여 장시간 플레이가 어렵고 큰 부피로 인해 휴대성이 좋지 않다는 점이 아쉽다는 평이 많다.

헤드셋의 입체 사운드, 간편 휴대, 장시간 플레이를 즐겨도 편안한 착용감, 이 모든 것을 원한다면 사운드판다 SPE-G9 PLUS를 추천한다.

SPE-G9 PLUS는 사플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뿐 아니라 인플루언서와 게이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SPE-G9 PLUS가 일반 이어폰과 다른 점이 있다면 한 쪽 유닛에 6mm 트리플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내장되어 있다는 것이다. 이는 유선 이어폰에서 쉽게 만나기 어려운 스펙이다. 트리플 다이내믹 드라이버는 중저음을 풍부하게 재현할 뿐 아니라 게임 속 상황이 마치 실제인 것처럼 몰입하여 플레이할 수 있도록 생생한 소리를 전달해 준다.

게임뿐 아니라 3D 모드로 영화, 음악 감상 시에도 콘텐츠에 더 생생하게 몰입할 수 있으며, 24K 도금 처리로 노이즈 없이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고, 실리콘 이어팁은 귀에 안정적으로 밀착되어 외부 소음을 차단하여 사용자에게 몰입 환경을 제공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운드판다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