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하이크비전 휴대용 열화상카메라 국내 출시
상태바
씨넥스존, 하이크비전 휴대용 열화상카메라 국내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7.0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IT 하드웨어 및 디지털가전 전문 유통기업인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은 하이크비전의 휴대용 열화상카메라(DS-2TP31B-3AUF)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크비전의 휴대용 열화상카메라는 고감도 열화상 센서를 탑재해 기존의 접촉식 체온계와 다르게 신체에 직접 닿지 않은 채 멀리서도 사람의 체온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기기이다. 제품에는 320x240 해상도의 2.4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어 측정하는 대상의 형체를 온도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고 IP54 등급 생활방수를 지원한다. 건물 내, 사업장 내에서 휴대하고 다니며 신체의 체온 및 다양한 물체의 온도를 측정할 수 있다. 온도 측정 중 특이상황이 있을 때에는 측정 화면을 내장 메모리 및 외장 MicroSD 카드에 저장할 수 있어 온도 측정 기록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하이크비전 열화상카메라 부문의 국내 총판인 씨넥스존의 관계자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들은 경기 침체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코로나 19를 대비하기 위해 고가의 장비를 구입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라면서 “70만원대의 휴대용 열화상카메라를 통해 다수의 기업 및 사업장에서 임직원, 외부 출입자들의 체온을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측정함으로써 코로나 19 바이러스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하이크비전 열화상카메라는 씨넥스존 공식쇼핑몰, 옥션, G마켓,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