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랑씨앤씨,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 구매 고객 대상 네이버페이 제공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사랑씨앤씨,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 구매 고객 대상 네이버페이 제공 프로모션 진행
  •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7.09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삼성전자 노트북 공식 대리점 한사랑씨앤씨는 '삼성전자 갤럭시 북 플렉스' NT950QCT-A58A, NT950QCG-X716A 모델을 대상으로한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7월 8일부터 1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채널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금액 및 결제 카드에 따라 최대 네이버페이 18만원 포인트가 제공되며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이 밖에도 서울지역 무료 퀵서비스도 제공된다.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는 세계 최초로 노트북에 Q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으며, 컬러 볼륨 100%의 색상 표현이 가능하다. 최대 밝기 600니트를 지원해 밝은 햇빛 아래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한층 진화된 S펜과 최신 인텔 10세대 코드명 아이스레이크 프로세서가 탑재된 컨버터블 노트북으로 국내 최초로 인텔의 고성능 노트북 규격인 '아테나 프로젝트' 인증을 획득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사랑씨앤씨 블로그 또는 네이버 쇼핑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