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리얼 7.1채널 RGB 게이밍 헤드셋 'BR015' 출시
상태바
앱코, 리얼 7.1채널 RGB 게이밍 헤드셋 'BR015'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08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HACKER BR01S RGB 리얼 7.1 게이밍 헤드셋(이하 BR01S)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리얼 7.1채널의 고급 게이밍 헤드셋으로, 사용자를 둘러싸는 구조로 각 공간에 여러 스피커를 배치하여 공간감을 느끼게 하는 원리를 적용하여 각각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8개의 네오디뮴 사운드 드라이버와 2개의 서브 우퍼를 탑재해 가상 7.1 만으로는 느끼지 못하는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5개의 사운드 볼륨 및 전체 볼륨 조절, 음소거, 마이크 및 LED ON/OFF까지 10개의 조작이 가능한 멀티 컨트롤러를 통해 게임 중에도 한 손으로 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전면에는 드라이버를 활용한 디자인 요소에 RGB LED를 탑재한 내부가 보이도록 아크릴 소재를 적용했으며, 얼굴 형태에 맞게 각도 조절이 되는 회전식 암 구조의 이어컵은 넉넉한 사이즈의 소프트 이어쿠션을 채택했다.

마이크는 자유롭게 방향 조절이 가능하도록 유연한 소재로 제작된 동시에 상단부는 9단계로 미세한 각도 조절 및 고정이 가능한 '고정형 플렉시블 마이크'로 설계하여 게임 중 마이크의 위치가 움직이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또한, 마이크 하단의 BLUE LED를 통해 마이크 작동 및 음소거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BR01S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PC는 물론 게임 콘솔, TV 등에 연결하여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82,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