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주머니 속에 들어가는 스팀 라이브러리, 웨스턴디지털 WD_Black P50 게임 드라이브
상태바
[동영상] 주머니 속에 들어가는 스팀 라이브러리, 웨스턴디지털 WD_Black P50 게임 드라이브
  • 이철호, 남지율 기자
  • 승인 2020.07.0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남지율 기자] WD_Black P50 게임 드라이브(WD_Black P50 Game Drive)는 업계 최초 USB 3.2 Gen 2X2 포트의 외장 SSD로 빠른 전송 속도가 특징이다. 평소에 즐기는 게임은 물론 최신 게임까지 저장할 수 있도록 최대 2TB의 용량으로 출시되며 5년의 제한 보증을 제공한다.

이 외장 SSD는 500GB/1TB/2TB 3종으로 출시됐으며, 최대 읽기 속도 2,000MB/s의 강력한 속도를 보유하여 PC나 콘솔 게임기에서 플레이할 때 로딩 시간을 줄이고 빠른 게이밍이 가능하다.

PC나 PS4, XBOX ONE 등의 콘솔 게임기에 연결하기 쉽도록 SuperSpeed USB(20Gb/s)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스팀이나 오리진, 에픽게임즈 등과 같이 수많은 타이틀을 제공하는 플랫폼에서 외장 게임 드라이브로 사용할 수 있다.

118x62x14mm의 아담한 사이즈에 115g의 가벼운 무게 덕분에 휴대도 아주 편하다. 비단 게임뿐만 아니라 사진/동영상 편집, 그래픽 디자인을 위한 외장스토리지로 사용해도 좋다.

자세한 내용은 상단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