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가성비 무선 이어폰 '비토닉 EF01' 파격 할인
상태바
앱코, 가성비 무선 이어폰 '비토닉 EF01' 파격 할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0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 (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이 가성비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ABKO BEATONIC EF01 파격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퀄컴 프리미엄 블루투스 칩셋을 탑재한 무선 이어폰임에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ABKO BEATONIC EF01을 정상가 59,900원에서 할인된 3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본 이벤트는 7월 15일까지 진행된다.

EF01은 프리미엄 블루투스 쳅셋 QCC3026이 탑재된 모델로 보다 빠른 전송속도 및 안정적인 연결과 퀄컴 TWS PLUS 시스템이 탑재되어 좌/우 구분 없는 동시 전송 시스템을 구현해 자유롭게 작동이 가능하다.

퀄컴의 aptX와 AAC 기술력을 탑재한 QCC3020 칩셋을 통해 손실 없는 고음질의 원음 사운드를 느낄 수 있으며, TWS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개발된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 채용을 통해 원음을 충실하게 구현했다.

EF01은 크래들 크기 대비 950mAh 대용량 배터리를 통해 최대 5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충전 크래들은 유/무선 충전 모두가 가능하며 완전 충전까지 약 90분 정도 소요된다. 또한, 국제 방수 규격 IPX5의 방수 등급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해 강한 빗줄기나 땀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