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비투비세상, 삼성전자 플립2 전자칠판 리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슬기로운비투비세상, 삼성전자 플립2 전자칠판 리뷰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0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삼성전자 B2B 공식 대리점 슬기로운비투비세상은 자가가 유통 중인 '삼성전자 전자칠판 플립2(모델명: LH55WMRWBGCXKR, LH65WMRWBGCXKR)' 대상 포토리뷰 프로모션을 오는 7월 31일까지 네이버 쇼핑을 통해 한정 수량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삼성전자 전자칠판 플립2'를 구입 한 모든 구매 고객은 참여 가능하며 포토 리뷰 사은품으로는 '삼성전자 게이밍 키보드(모델명: AA-KW1AUWB)'가 제공된다고 한다. 이 밖에도 전국 무료 설치 서비스도 진행되고 있다.

전자칠판 플립2는 최대 4명이 동시 작업이 가능하며 손이나 스타일러스를 이용해 콘텐츠를 만들거나 주석을 달 수 있다. 이동식 스탠드로 회의나 협업 시 장소 제약이 없으며 간편하게 여러 기기와 연동, 공유가 가능하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캘린더, 스케줄러, 체크리스트 보드 등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한 롤당 20페이지까지 지원하여 간편하게 스크롤 하면서 여러 페이지의 콘텐츠를 탐색할 수 있다. 

USB, HDMI, NFC, 스크린 미러링 기능을 통해 노트북, PC, 모바일 기기 등 다양한 화면 공유가 용이하다. 디바이스 간의 실시간 콘텐츠 공유가 가능하여 동기화된 화면 변경 사항이 실시간으로 반영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슬기로운비투비세상 블로그 또는 판매 중인 쇼핑몰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