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완전방수+이어후크 디자인 블루투스 이어폰 '비토닉 E06' 출시
상태바
앱코, 완전방수+이어후크 디자인 블루투스 이어폰 '비토닉 E06'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0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에서 IPX7 완전방수 및 이어후크 디자인이 적용돼 운동용으로는 최고로 각광받을 ABKO BEATONIC E06(이하 E06)을 정식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E06은 거친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이어-후크 디자인 및 IPX7 완전방수가 지원되어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특히 운동할 때 제격인 안성맞춤인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이다.

부드럽고 유연한 실리콘 이어후크와 기본 제공되는 이어팁이 귀모양에 따라 완벽하게 밀착되어 편안한 착용감이 더불어 소리가 새어나갈 틈 없이 고음질 사운드를 그대로 전해준다. 또한, 이어후크로 과격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보여준다.

리얼텍 블루투스 칩셋을 탑재한 E06은 더 빠른 전송속도와 더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한다. 또한, 완전 독립형 설계를 통해 L/R 이어폰 신호 동시 전송을 통해 좌우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해 최소한의 불편함마저 없앴다. 300mAh 배터리 탑재로 최대 14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E06은 국제 방수 규격 IPX7의 방수 등급으로 완전 방수가 가능해 비로 인한 습기, 운동 시 땀으로부터 보호가 매우 강력하다.

IPX7 완전방수 및 이어후크 디자인이 적용돼 운동용으로 안성맞춤인 ABKO BEATONIC E06은 온라인 최저가 58,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