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드라이브, 폴더 숨기기 프로그램 공개
상태바
시큐드라이브, 폴더 숨기기 프로그램 공개
  • 권봉석기자
  • 승인 2011.01.2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 www.secudrive.co.kr)는 24일, 폴더 숨기기 프로그램인 하이드폴더에 대해 프리웨어 라이선스 정책을 채택하고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고 발표했다. 

하이드폴더는 PC의 폴더를 숨겨주는 프로그램으로 백신과 달리 폴더 자체름 숨김으로써 한층 더 보안을 강화시킬 수 있다. 숨겨진 폴더는 사용자에게 보이지 않으며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해당 폴더에 접근할 수 있다. 일정 시간 컴퓨터 작업이 없는 경우 폴더를 자동으로 숨길 수 있는 기능도 있다. 하드 디스크 용량에 제한이 없으며 대용량 동영상 파일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하이드폴더는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컴퓨터 초보자라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가정에서 PC를 아이들과 같이 사용하거나, 학생들과 컴퓨터를 같이 사용하는 교사, 회사의 회계 담당 부서 등에서 중요한 자료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으로 사용할 있으며 공용 PC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정보 유출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타 제품과 달리 윈도우 7 64비트 OS도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요즘 판매되고 있는 최신 컴퓨터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하이더폴더는 개인은 무료, 기업은 유료로 전용 웹페이지(www.secudrive.co.k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일반 가정용 PC에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나 기업 및 공공기관, 단체, PC 방 등은 유료 라이선스를 구매해야한다. 가격은 1년 사용권이 9,900원이다. 

현재 제품 출시 기념으로 웹사이트에서 아이패드, 아이팟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사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