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크텍, 게이머와 크리에이터 위한 NVMe SSD 마이크론 Crucial P5 출시
상태바
아스크텍, 게이머와 크리에이터 위한 NVMe SSD 마이크론 Crucial P5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20.07.0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마이크론 Crucial 공식 수입사인 아스크텍은 게이머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NVMe 인터페이스 기반 마이크론 Crucial P5 2280을 출시했다.

마이크론 Crucial P5 2280 NVMe는 디자인, 게임 및 멀티태스크 작업 시 빠른 반응 속도를 필요로 하는 전문 게이머와 크리에이터들에게 적합한 SSD다.

최대 3400/3000MB/s의 읽기/쓰기 속도와 마이크론 자체 설계된 차세대 3D TLC NAND 기술 및 컨트롤러의 완벽한 성능을 특징으로 내세운다. 마이크론 Crucial P5의 경우, 250GB부터 2TB까지 충분한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한다. 운영 체제와 다양한 앱을 빠르게 실행시키고, 동시에 사용자가 바로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로딩을 완료시킨다.

동적 쓰기 가속, 오류수정 알고리즘 및 적응형 열 보호 기능 및 내구성을 최적화시켰으며, 내구성의 경우, 긴 수명을 위해 MTTF로 200만 시간 이상의 테스트를 거쳤다. 또한 성능 저하 없이 데이터를 노출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전체 드라이브 암호화 기술로 보안을 강화했다.

아스크텍은 마이크론 Crucial P5 2280 NVMe 출시 기념으로 P5 SSD를 구매 시 3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아스크텍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