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가성비의 게이밍 헤드셋! 몬스타기어 헤이브로 G71
상태바
환상적인 가성비의 게이밍 헤드셋! 몬스타기어 헤이브로 G71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7.01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최근 들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사운드에 신경을 많이 쓴 게임이 늘어났다. 배틀그라운드만 해도 작은 소리 하나도 놓치지 않고 포지션을 정하는 플레이가 매우 중요하다 이렇게 날로 중요해지는 게임 속 사운드를 제대로 경험하려면 좋은 게이밍 헤드셋이 필요하다. 그 중에서 몬스타기어 헤이브로 G71은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사운드 퀄리티와 착용감을 지닌 가성비 게이밍 헤드셋이다.

 

가슴이 웅장해지는 서라운드 사운드

소리로 적의 위치정보를 파악하는 사운드 플레이를 위해서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는 게이밍 헤드셋이 필요하다. 몬스타기어 헤이브로 G71은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채택해 게임 속 사운드를 놓치지 않고 귀에 전달한다.

여기에 게임 환경에 특화된 사운드 칩셋을 탑재해 보다 풍부하고 공간감 있는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소리가 외부로 새어나가지 않는 밀폐형 구조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소음 걱정 없이 더 생생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세련되면서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보여준다.
세련되면서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보여준다.

 

여름에 더 시원한 게이밍 헤드셋

몬스타기어 헤이브로 G71은 역대급 더위라는 요즘 날씨에 더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게이밍 헤드셋이다. 이 제품은 메쉬 소재로 제작된 이어쿠션을 탑재해서 헤드셋이 귀에 닿을 때의 감촉이 좋을 뿐만 아니라 땀이 차지 않아서 장시간 게임을 즐겨도 귀가 편안하다.

여기에 이중 구조로 된 헤어밴드 덕분에 머리 크기와 관계 없이 누구나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도 돋보인다. 깔끔한 측면 로고에는 RGB LED 효과로 포인트를 줬으며, 톡톡 튀는 옐로우 컬러와 차분한 화이트 컬러도 매력적이다.

메쉬 소재로 이어패드를 만들어 여름에도 시원하다
메쉬 소재로 이어패드를 만들어 여름에도 시원하다.
메쉬 소재로 이어패드를 만들어 여름에도 시원하다
사이즈 조절이 자유로운 헤어밴드 덕분에 착용감이 편하다.

 

각도조절 마이크에 전용 소프트웨어도 지원

몬스타기어 헤이브로 G71 좌측에는 각도 조절이 가능한 마이크가 있어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마이크는 잡음을 막아주는 스펀지가 적용돼 팀원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준다. 물론 필요할 때는 스펀지를 탈착할 수도 있다.

리모컨도 있다. 마이크 ON/OFF, 볼륨조절, LED ON/OFF 등의 꼭 필요한 기능만을 탑재해 사용 시 편리함을 더해준다. USB 포트로 연결하기 때문에 보다 손쉽게 활용할 수 있고, 전용 프로그램으로 소리를 세부적으로 설정할 수도 있다.

마이크는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잡음을 막는 스펀지로 음성을 또렷하게 전달할 수 있게 했다.
마이크는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잡음을 막는 스펀지로 음성을 또렷하게 전달할 수 있게 했다.
간편하게 헤드셋을 조정할 수 있는 리모컨도 있다.
간편하게 헤드셋을 조정할 수 있는 리모컨도 있다.

몬스타기어 헤이브로 G71은 대형 드라이버와 게이밍 사운드 칩으로 실감 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게이밍 헤드셋이다. 착용감도 탁월하고 디자인도 매력적이다. 무엇보다 이러한 게이밍 헤드셋을 39,900원(7/1, 인터넷 최저가)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쏙 든다. 사운드 플레이를 위한 가성비 게이밍 헤드셋을 찾는다면 몬스타기어 헤이브로 G71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