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 호핀'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갤럭시S 호핀' 출시
  • 권봉석기자
  • 승인 2011.01.2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영화·드라마·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컨텐츠를 PC-TV-스마트폰 등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끊김없이 볼 수 있는 N-스크린 스마트폰 ‘갤럭시S hoppin’(SHW-M190S)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갤럭시S hoppin’은 △안드로이드 2.2(프로요) △4.0형 슈퍼 아몰레드 △500만 화소 카메라 △지상파 DMB△고화질 HD 동영상 녹화·재생 등 기존 ‘갤럭시S’급 하드웨어 사양을 갖췄으며, 국내 최초로 N-스크린서비스 ‘hoppin’이 제공된다.

‘hoppin’은 하나의 컨텐츠를 시간·장소·기기에 상관없이 계속 이어서 볼 수 있는 SKT의 서비스로,사용자가 구입한 컨텐츠의 정보가 특정 단말기가 아닌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N스크린 서비스 ‘hoppin’은 PC·TV·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컨텐츠를 내려받아 시청하는 다운로드방식은 물론 실시간으로 보는 스트리밍 방식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갤럭시S hoppin’은 별도 제공되는 멀티미디어 거치대(크래들)를 통해 HDMI 케이블로 TV나 모니터에 연결해주기만 하면 별도의 변환 장치나 소프트웨어 없이도 스마트폰 속 영상을 TV와 모니터에서 즐길 수 있으며,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를 통한 무선 공유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