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치 화면 달린 구글 AI 스피커 '네스트 허브', 국내 판매 시작
상태바
7인치 화면 달린 구글 AI 스피커 '네스트 허브', 국내 판매 시작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6.3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7인치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구글의 AI 스피커 '네스트 허브(Nest Hub)'가 30일부터 국내 판매에 들어간다. 가격은 115,000원이다.

신세계I&C는 30일 구글의 스마트 스피커 '네스트 허브'와 '네스트 미니'의 국내 단독 총판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네스트 허브와 네스트 미니는 SSG닷컴, 구글스토어, G마켓, 옥션,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스트 허브는 구글 최초로 7인치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동영상 시청, 레시피 검색 등 비주얼 콘텐츠 이용 경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 개의 화면에서 스피커와 연동된 모든 홈네트워크 디바이스를 제어할 수 있고,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해 수백여개의 스마트 기기와 호환 가능하다.

함께 출시되는 네스트 미니(64,900원) 역시 기존 구글 홈 미니보다 2배 더 강력한 고품질 베이스 사운드를 제공한다.

미키 김 구글 아태지역 하드웨어 사업 총괄 전무는 "네스트 허브와 네스트 미니를 한국에서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구글 홈에 이어 네스트 허브와 네스트 미니 역시 신세계I&C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제휴 채널을 통해 많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