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0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음향기기 부문 ‘브리츠’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0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음향기기 부문 ‘브리츠’ 수상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6.2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0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총 468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2020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음향기기 부문은 ‘브리츠’가 수상했다.

 

브리츠 BA-MK10

콤팩트하면서 인테리어 효과도 뛰어난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다. 4.2 블루투스 칩셋을 탑재해 무선으로 안정적으로 연결되며, 내부에 2,200mAh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가 들어가 약 8시간(50% 볼륨)이나 연속으로 음악을 들려준다.

40mm 고성능 듀얼 유닛 및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해 포터블 스피커임에도 정격 6W 출력이라는 만족스러운 울림을 선사한다.

또한, FM 라디오를 지원하며 정면 LED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현재 주파수, 시간, 날짜 등 제품 작동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FM 라디오 및 MP3 알람 설정 기능이 추가돼있어 사용자의 상쾌한 기상을 돕는다.

기기 후면에는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한 USB 메모리, TF카드 슬롯을 장착해 사용자의 음악 재생 환경을 더욱 확장했다. 외부입력(AUX) 단자로 지원해 PC,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외부 기기와 유선으로 연결할 수도 있다. 마이크도 내장해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무선 리모컨도 제공되며, 이를 통해 EQ 설정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