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C사랑 2020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커브드 모니터 부문 ‘삼성전자’ 수상
상태바
[smartPC사랑 2020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 커브드 모니터 부문 ‘삼성전자’ 수상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6.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은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각각 반년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를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는 smartPC사랑을 아껴주는 네티즌과 독자들의 투표로 함께 선정되는 만큼 브랜드의 선호도 변화를 보여주는 지표이기도 하다.

이번 2020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설문조사는 지난 61일부터 15일까지 smartPC사랑 홈페이지에서 진행되었으며, 468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2020년 상반기 베스트 하드웨어 어워즈에서 커브드 모니터 부문은 삼성전자가 수상했다.

 

삼성전자 오디세이 G7

삼성전자의 새로운 게이밍 모니터인 오디세이 G7’은 화면 중앙에서 가장자리까지 균일한 시청 거리를 제공해 사람의 눈에 가장 이상적인 곡률인 1000R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게이머의 시야 범위를 넓혀 주고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오디세이 G7’은 독일의 시험·인증기관인 ‘TUV 라인란드로부터 시각적 편안함을 보장하는 아이 컴포트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또한, ‘오디세이 G7’QLED 커브드 패널 240Hz 고주사율 G2G 기준 1ms 응답속도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성을 갖춰 게이밍 모니터 중 최고 성능을 자랑한다. 이밖에 QHD 해상도 HDR 600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 호환 등을 지원한다.

오디세이 G7’은 역동적인 형태의 모니터 전면 베젤과 52가지 스펙트럼의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후면 코어 라이팅으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구현해 외형적인 모습도 뛰어나다. 그뿐만 아니라 모니터 높낮이와 상하좌우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HAS 스탠드를 장착해 사용 편의성도 우수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