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캠핑 느낌 가득한 블루투스 스피커 'BSL110' 행사 진행
상태바
앱코, 캠핑 느낌 가득한 블루투스 스피커 'BSL110'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6.2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의 블루투스 스피커 BSL110을 네이버 럭키투데이를 통해 행사한다.

6월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BSL110’을 정상가 38,500원에서 할인된 가격 29,900원에 판매를 진행한다.

BSL110은 마치 불꽃을 연상하게 하는 LED 플레임 램프 블루투스 스피커로 실내뿐 아니라 캠핑이나 아웃도어 활동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제품으로 360도 LED 램프가 자연스러운 속도와 모양으로 움직이면서 마치 불을 피운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더욱 화려하고 감성적인 무드를 만들어 준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와 LED 램프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점에서 활용성이 더욱 극대화된다.

상단부의 아크릴 소재로 견고한 내구성과 하단부 시크한 무광 블랙 디자인으로 어디에 두어도 손색없는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디자인뿐 아니라 5W 출력의 강력한 52mm 풀레인지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풍부한 저음과 명확한 고음을 생생하고 풍부하게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방수 기능의 경우, 방진방수 성능은 갖춘 IP65 높은 등급의 수준을 자랑한다. 간단한 방수는 물론이고 우천시에도 사용이 가능하여 궂은 날씨 야외 활동에서도 걱정없이 안정적이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방수 기능을 발휘하며, 캠핑 시 텐트 안이나 혹은 상단부에 탑재된 랜턴 고리를 활용해 타프에 걸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