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EK, 궁극의 질주를 향한 여정 PS4‧XB1‧PC ‘프로젝트 카스 3’ 발매 결정
상태바
BNEK, 궁극의 질주를 향한 여정 PS4‧XB1‧PC ‘프로젝트 카스 3’ 발매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6.2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프로젝트 카스(Project CARS)’의 레이싱 프랜차이즈 최신작 프로젝트 카스 3(Project CARS 3)’(한국어판)PlayStation 4 버전은 2020827, Xbox One 버전(디지털), PC(STEAM, 디지털) 버전은 82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카스 3’는 팬들이 기대하는 모든 종류의 모터스포츠와 레이싱 콘텐츠, 최대 규모의 차량 종류, 신규 트랙(브라질 그랑프리의 고향인 인터라고스, 토스카나의 도로 등 다양한 명소), 그리고 플레이어를 질주의 전설로 거듭나게 할 완전한 커리어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향상된 어시스트를 추가하여 생생한 차량 업그레이드, 플레이어와 차량에 대응하는 커스터마이징, 개인화 옵션, 그리고 초심자도 즐길 수 있는 스릴 넘치는 모터레이싱을 통해 레이싱 세계의 정점을 선보인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