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매력적인 디자인의 '290G 위저드' 케이스 출시
상태바
앱코, 매력적인 디자인의 '290G 위저드' 케이스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6.2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Suitmaster 290G 위저드 케이스를 정식 출시했다.

모던함이 느껴지는 탈착식 메탈릭 패널 베젤 디자인이 매력적인 Suitmaster 290G 위저드는 간편하게 분리 가능한 전면 패널, 착탈식 먼지필터, 힌지도어 방식 강화유리 윈도우 등 그 이름이 뜻하는 바와 같이 마법사같은 편리함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먼저, 위저드 케이스는 제품의 전면, 상단, 후면까지 총 6ea의 Lunar RGB Spectrum_SL(signal link) 팬을 기본 탑재하여 다채로운 LED모드의 화려함을 만끽할 수 있는 제품이며, 또한 이 기본 제공되는 6ea팬 모두를 일반 Sleeve 베어링이 아닌 Hydro 베어링 팬으로 셋팅하여 만족스러운 내구성과 정숙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제품이기도 하다.

두번째로 전면 베젤의 메탈릭 패널을 볼헤드핀/조인트 결합방식으로 분리 결합 할 수 있도록 하여 편의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별도 구매 가능한 다른 디자인의 패널로 교체하거나 경우에 따라 분리하여 사용 할 수 있다.

세번째로 탈착가능한 전면 풀사이즈 먼지필터를 채택하고 있는 점이다. 원터치로 간편하게 탈거하여 쌓인 먼지를 제거할 수 있어 시스템 관리에 용이성을 부여한다.

넷째로 손잡이가 구성된 힌지 도어 방식 측면 강화유리 패널의 채용이다. 유리에 타공처리가 없어 파손 위험도가 보다 낮고, 내부 부품의 관리에 용이하며, 손쉽게 측면을 개방하여 사용하거나, 혹은 경우에 따라 마치 시스템 내부를 피규어나 소품을 전시하는 일종의 진열대 느낌으로 이용할 수도 있다.

제품의 기본기 역시 탄탄하다. 최대 330mm 길이의 그래픽카드 설치가 가능한 한편, 최대 8개(기본제공 6개)의 팬을 장착할 수 있고, 최대 160mm 높이의 CPU쿨러 설치와 최대 상단 240mm, 전면 360m, 후면 120mm형 라디가 설치 가능하여 고성능 시스템 구성에도 충분한 호환성을 제공한다.

HDD 최대 2ea, SSD 최대 5ea 도합 5ea의 저장장치 설치 지원도 넉넉함을 더한다. 제품 상단에는 전원버튼과 LED 모드 변경버튼(리셋버튼 전용가능), HD오디오단자 및 USB 3.0 1ea와 2.0 2ea가 HDD LED/Power LED와 함께 위치하였다.

Suitmaster 290G 위저드 강화유리 케이스의 출시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51,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