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키넥트 파티' 개최
상태바
한국MS, '키넥트 파티' 개최
  • 권봉석기자
  • 승인 2011.01.2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는 투니버스와 함께 오는 1월 22일부터 30일 까지 수도권과 부산의 홈플러스 10개 지점에서 ‘투니버스와 마이크로소프트가 함께하는 키넥트 가족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키넥트 가족 파티’ 행사기간 동안 홈플러스를 방문하는 고객은 다양한 키넥트 전용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토, 일 매 주말마다 키넥트 대회가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열리며, 2인 1조로 참가 가능하다. 토요일에는 ‘키넥트 어드벤처’, 일요일에는 ‘키넥트 스포츠’를 통해 최고의 팀이 가려질 예정이다. 우승팀과 준 우승팀에게는 각각 홈플러스 10만원 상품권과 메탈베이블레이드2 베이캐릭터 커스튬세트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증정된다.

이번 ‘키넥트 가족 파티’ 현장에는 이벤트 이름에 걸맞게 가발, 가면 등의 다양한 파티 소품이 준비되어 있어, 참가자들은 마치 파티장에 온듯한 기분으로 즐겁게 키넥트를 즐길 수 있다. 주말 키넥트 대회 참가 시 파티 소품을 착용 하거나 가족이 함께 참가할 경우 가산점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키넥트 가족 파티 기간 동안 투니버스의 대표 캐릭터, ‘아따맘마’ 인형이 홈플러스10 개 지점을 순회하여 아이들에게 색다른 추억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투니랜드’ 홈페이지 (http://promotion.tooniland.com/event/110115_special/event.asp)에 참여 후기를 올리면 4GB 키넥트 패키지 및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도 있다. 참여 후기 이벤트는 1월 22일부터 진행이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테인먼트 디바이스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이번 ‘키넥트 가족 파티’는 앞서 언급한 키넥트만의 강점을 고객들이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은 홈플러스에서 개최하게 되었다. 향후에도 이와 같은 다양한 키넥트 고객 체험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키넥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투니버스가 함께하는 ‘키넥트 가족 파티’의 자세한 정보는 투니버스 홈페이지(http://promotion.tooniland.com/event/110115_special/event.as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키넥트 가족 파티’가 열리는 홈플러스 지점은 서울 월드컵 지점, 서울 영등포 지점, 서울 목동 지점, 경기 평촌 지점, 경기 동탄 지점, 경기 의정부 지점, 경기 병점 지점, 인천 인하 지점, 부산 센텀 지점, 부산 해운대 지점 등 총 10개 지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