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토닉, TWS 기능 탑재한 2채널 완전 무선 스피커 'BSU100' 출시
상태바
앱코 비토닉, TWS 기능 탑재한 2채널 완전 무선 스피커 'BSU100'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6.1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 (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이 블루투스 스피커 'ABKO BEATONIC BSU100(이하 BSU100)'을 출시했다.

앱코 비토닉 BSU100은 블루와 레드 두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비비드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외관의 하이글로시 코팅과 전면 그레이톤 스피커 그릴로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모던 레트로 디자인의 2채널 분리형 블루투스 스피커다.

BSU100은 TWS(무선 스테레오 사운드) 기능을 탑재하여 두개의 스피커를 동시에 무선으로 연결 가능하며 스테레오 2채널 입체 사운드로 더욱 선명하고 균형 잡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편리한 마그네틱 플레이트 설계로 중간에 강력한 자석이 내장되어 있으며 좌/우 분리형 스피커 채용으로 분리된 음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독립적으로 사용이 가능해 사용자의 상황과 편의성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2채널 무선 듀얼 스피커다.

BSU100은 좋은 음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10W(5W x2) 출력의 50mm 풀레인지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풍부한 저음과 명료한 고음을 생생하게 공간을 가득 채워준다. 안정적인 블루투스 5.0을 탑재하여 최대 10m 거리까지 무선으로 음악감상이 가능하다. 스피커 진동에 공명하여 중저음의 울림을 배가 시켜주는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스피커 개별로 탑재하여 저음부를 보강하여 안정적인 사운드를 구현해 고품격의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BSU100은 앱코의 공식 스토어팜 '앱코 라이프' 뿐만 아니라 네이버 쇼핑, 11번가, 옥션, 지마켓 등 오픈 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