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스, 팜레스트 장착된 CKM510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출시
상태바
콕스, 팜레스트 장착된 CKM510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6.1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게이밍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KM510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이하 CKM51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무접점 키보드와 비슷한 구분감을 가진 조용한 타입의 멤브레인 키보드와 편안한 그립감의 마우스로 구성된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로, 게이밍과 사무용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CKM510을 게이밍 용도로 사용하는 이들의 시선을 끄는 것은 단연 LED 이펙트이다. 키보드와 마우스 모두 LED를 적용했으며, 키보드의 레인보우 LED는 모드나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 또 19키까지 동시 입력이 가능한 안티고스팅, 키캡 높이와 각도를 다르게 해 손의 피로감을 최소화하는 스텝스컬처2를 적용했다. 마우스는 4단계로 DPI 조절이 가능하며, 백만 회 수명의 후아노 스위치를 탑재했다. 오른손에 특화된 비대칭형의 설계로 완벽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오피스 용도로 사용하는 이들을 위해 멀티미디어 단축키도 적용되었다. 키보드 상단 4개 키를 통해 즐겨찾기, 인터넷, 이메일, 검색을 실행할 수 있으며, FN키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빠르게 실행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키보드와 마우스의 LED를 끌 수 있는 점과 일체형 팜레스트를 적용해 오랜 시간동안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점도 사무용으로써 장점을 더한다.

또한, 키보드에는 스마트폰 거치대가 기본 장착되어 있다. 비교적 넓게 설계된 핸드폰 거치대는 스마트폰을 가로형으로 둘 수 있는 넉넉한 공간으로 모니터와 핸드폰을 동시에 보거나 핸드폰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게이밍으로도, 사무용으로도 사용하기 적합한 COX CKM510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는 온라인 최저가 19,900원에 출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