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판다] 모기 퇴치&강력 방수 2in1 스피커 SNP-8
상태바
[사운드판다] 모기 퇴치&강력 방수 2in1 스피커 SNP-8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6.1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음향기기 전문회사 사운드판다는 앞으로 다가올 뜨거운 여름을 대비하여 모기와 같은 해충을 퇴치하며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초음파 모기퇴치 겸용 강력 방수 스피커 SNP-8을 추천했다.

SNP-8은 블루투스 칩셋을 탑재해 무선으로 편리하게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5mm 두께의 CNC 알루미늄은 내구성을 강화할 뿐 아니라 사운드 증폭 기능까지 더하여 저가의 플라스틱 제품에서는 들을 수 없는 강력한 중저음과 선명한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다. 2개의 스피커를 하나의 음원 기기와 연결하여 동시 사용 가능하여 입체적이고 공간감 넘치는 서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SNP-8은 IPX7 등급의 강력 방수 기능을 지원하여 1m 수심에서도 15~30분 정도 사용 가능할 정도로 방수 기능이 뛰어나다.  물로 인한 고장 걱정 없이 더운 여름날 음악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면 된다.

또한 SNP-8은 모기와 같은 해충들을 퇴치하는 초음파가 발생되어 해충의 방해 없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1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여 최대 6시간~8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TF 카드 슬롯을 제공해 TF 카드에 음악을 담아 스마트폰 없이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사운드판다 SNP-8은 34,900원에 판매 중이다. 지원되는 여러 기능들을 생각해보면 꽤 합리적인 가격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운드판다 공식몰 또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