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토닉, 무선 블루투스 사운드바 'ASL01' 특가 판매
상태바
앱코 비토닉, 무선 블루투스 사운드바 'ASL01' 특가 판매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6.1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음향 전문 브랜드 비토닉(beatonic)이 무선 블루투스 사운드바 'ABKO BEATONIC ASL01(이하 ASL01)'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ASL01은 출시 이래 처음 넓은 할인 폭을 선보인다. 정상가 44,000원에서 할인된 29,900원으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ASL01 블루투스 사운드바는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바 타입의 형태로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최고급 40mm 풀레인지 유닛 탑재, 미세한 튜닝 과정으로 저음과 고음의 탄탄한 사운드 밸런스를 통해 모든 대역에서 프리미엄 음질을 자랑한다. 유선 연결은 물론 블루투스 무선 연결의 하이브리드 방식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ASL01은 음량 컨트롤러를 측면에 배치하여 직관적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On/Off 기능과 볼륨의 조절이 동시에 가능한 메탈릭 휠 디자인이 더욱 고급스러운 환경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외부입력 단자 뿐 아니라 micro SD카드 슬롯, USB-DAC 연결을 지원하며 최신 블루투스 5.0 칩셋을 탑재하여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같이 사용할 수 있다. 전용 무선 리모콘 제공으로 원거리에서도 각종 기능을 편리하게 컨트롤 할 수 있다.

앱코 비토닉의 무선 블루투스 사운드바 ABKO BEATONIC ASL01 특가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쇼핑 및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