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세련된 디자인 지닌 사운드바 S1200AC 출시
상태바
앱코, 세련된 디자인 지닌 사운드바 S1200AC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6.15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가 ABKO HACKER S1200AC 사운드바 스피커(이하 S1200AC)를 출시했다.

S1200AC는 국내에서 출시된 동 가격대 사운드바 중 가장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사운드바 스피커 특성상 디자인으로 큰 차이를 주기에 한계가 있어 북쉘프 타입의 스피커에 비해 신제품 출시 비중이 현저히 낮지만 앱코는 지난 2019년에 이어 또 한차례 새로운 사운드바를 선보인 것이다.

이 제품의 세련된 디자인은 디테일의 차이에 있다. 인터페이스 부분과 구분감을 주어 일부분만 메시 그릴로 되어 다소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대부분의 사운드바와 달리 S1200AC는 전면을 모두 메시 그릴을 적용하여 더욱 고급스럽고 시원하게 트인 느낌을 준다. 또한, 올해 리뉴얼된 해커 로고를 적용하여 서체에서도 세련됨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USB 타입이 아닌 AC 파워를 채택했으며, 좌우 3W의 직경 40mm 풀 레인지 드라이브 유닛으로 웅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바닥에는 고무 패드를 적용해 출력 시 발생하는 진동을 최소화하고 미끄러짐을 방지했다.

빠른 조작이 가능하도록 전면에 배치한 인터페이스는 전원 및 볼륨조절 다이얼, 스피커 및 헤드셋 모드 변경 버튼, 헤드폰 및 마이크 단자가 있으며, PC는 물론 게임콘솔, TV까지 연결하여 사용가능해 집이나 PC방, 사무실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ABKO HACKER S1200AC 사운드바 스피커는 블랙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3,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