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PC 게이밍 쇼에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갓폴’ 등 신규 타이틀 라인업 발표
상태바
에픽게임즈 스토어, PC 게이밍 쇼에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갓폴’ 등 신규 타이틀 라인업 발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6.15 11: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PC 게이밍 쇼를 맞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을 앞둔 차기작들이 공개됐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13(현지시각) 온라인으로 개최된 PC 게이밍 쇼(PC Gaming Show)를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 신규 작품들을 발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PC 게이밍 쇼에서 발표된 에픽게임즈 스토어 신규 입점 예정작들에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갓폴’, ‘서전 시뮬레이터 2’, ‘아이언 하베스트’, ‘트윈미러등 게이머들의 기대하던 작품들이 포함됐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유비소프트의 어쌔신 크리드시리즈 최신작으로, 이번에는 전설적인 바이킹이 되어 전투를 벌이고, 정착지를 개척하며, 정치적인 역량을 키우는 등 명성을 위해 싸워야 한다.

갓폴갓 오브 워’, ‘호라이즌 제로 던등의 명작 게임을 개발했던 팀원들이 모여 만든 카운터플레이 게임즈가 개발한 판타지 루터 슬래셔 접근전 액션 RPG, 플레이어는 마지막 남은 밸러리언 기사로서 전설의 갑옷 밸러플레이츠를 입고 전투의 화신이 되어 플레이하게 된다.

서전 시뮬레이터 2’는 독특하고 실험적인 시뮬레이터 개발로 유명한 보싸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전작보다 더 정신이 혼미해질 정도로 모든 면에서 완전히 탈바꿈했다.

아이언 하베스트는 실제 역사가 아닌 1920년대의 대체 현실을 배경으로 한 디젤펑크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거대로봇을 조종해 싱글 플레이 및 협동 캠페인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트윈미러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를 개발한 돈노드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스릴러물로, 플레이어는 강제적으로 과거를 마주하게 된 샘 힉스가 되어 고향의 어두운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독특한 지적 능력을 발휘해야 한다.

이외에도, ‘어몽트리’, ‘모탈 쉘’, ‘언익스플로어드 2: 웨이페어러스 레거시’, ‘에이본 킹덤’, ‘우블렛’, ‘라스트 캠프파이어’, ‘팬텀 브리게이드’, ‘슈퍼 미트 보이 포에버등의 작품들이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블록버스터 게임에서 참신한 인디게임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셀렉션을 PC 게이밍 쇼를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신규 타이틀로 발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면서, “앞으로도 에픽게임즈 스토어라면 다양하고 훌륭한 게임들을 믿고 구매할 있어라는 게이머들의 신뢰를 받는 스토어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사요안사 2020-06-16 18:17:19
이번엔 졷같은 독점질 안하냐? 니네 신겜 런칭해도 니네한텐 절대안사 ㅗ 무료겜 ㅈㄴ뿌리시던데 응 받지도 않아. 내가 보더랜드3를 그렇게 기다렸는데 니네다 독점질쳐해서 6개월 더기다리고 스팀에서 샀다 ㄳㄲ들아. 스팀유저인데도 난 이번에 어쌔신크리드발할라도 어크오리진샀을때처럼 유비에서 직접 다이렉트로 살거야. 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