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지아] 여름철 불청객 모기와의 전쟁, 대책은?
상태바
[판다지아] 여름철 불청객 모기와의 전쟁, 대책은?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6.12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습하고 더운 6월의 날씨와 함께 불청객 모기가 찾아왔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모기를 매개로 하는 감염병은 지카바이러스, 뎅기열, 말라리아 등이 있다. 다행히도 모기가 코로나바이러스의 매개체가 될 가능성은 낮다고 한다. 그러나 연구 논문으로 도출된 확실한 결론은 아니므로 되도록 모기에 물리지 않도록 조심하는 게 좋다.

대표적인 모기 살충기로는 태우는 모기향과 뿌리는 모기약이 있다. 그러나 두 제품 모두 인체에 해로운 유독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비염, 천식, 재채기, 두통, 이명, 피부질환 등을 유발한다. 화학 살충기의 위험성이 알려지면서 최근 인체에 무해한 가정용 모기퇴치기가 떠오르고 있다.

영유아, 임산부, 노인도 사용 가능한 인체 안전 모기퇴치기를 찾는다면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판다지아의 근자외선 모기퇴치기 M9와 M10을 추천한다.

M9와 M10은 모기가 좋아하는 365~395nm 근자외선 불빛으로 모기를 유인한 뒤 강력한 팬을 이용해 흡입한다. 흡인된 해충은 일정 시간 뒤 탈수로 죽게 된다. 뿌리는 모기향으로 모기를 잡을 경우 일일이 모기를 치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M9와 M10은 별다른 관리 방법 없이 한 달에 한 번 포집망을 비워주면 된다. 두 제품 모두 포집망 분리가 간편하여 누구나 쉽게 세척, 분리 할 수 있다.

선반이나 테이블 위에 올려 놓기 적당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심플하고 모던하게 디자인되었다. UV 불빛은 두 제품 모두 저소음으로 설계되어 있어 공부 또는 취침할 때에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며 USB 잭으로 전원을 공급하기 때문에 보조 배터리와 같이 전력 공급이 가능한 매개체만 있다면 실내공간 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24시간 한 달 내내 사용해도 전기 요금은 최대 1,300원 정도밖에 나오질 않는다. 작지만 도달범위가 넓어 20평 공간에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며 모기를 유인하는 은은한 불빛은 취침 조명 효과가 있어 어린 아이의 방에 설치하기 좋다.

M9은 핑크, 그레이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판매가는 2만원 후반대이다. M10은 인디핑크, 화이트, 딥그린 색상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판매가는 3만원 중반대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운드판다 공식몰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