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개발 로드맵 공개 및 판매량 100만 돌파기념 감사영상, 특별 아트워크 공개
상태바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개발 로드맵 공개 및 판매량 100만 돌파기념 감사영상, 특별 아트워크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6.1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505 GAMES가 퍼블리싱하고, Artplay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고딕 호러액션 RPG 게임인 ‘Bloodstained: Ritual of the Night(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가 전체 플랫폼에서 글로벌 100만장 이상의 판매를 달성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판매량 1백만 돌파를 기념하여 이후 무료로 제공될 DLC 개발 로드맵 및 개발자 감사영상, 특별 아트워크도 함께 공개하였다.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개발 로드맵

상기 로드맵은 20206월 기준이며, 추후 일정은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다.

 

제일 먼저 공개될 신규 콘텐츠는 보스 리벤지 모드크로마 휠이다. ‘보스 리벤지 모드는 게임 내에서 특정 장소에 들어가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4종류의 보스를 처치하여 베스트 클리어 타임을 기록해 나갈 수 있다.

또한 크로마 휠이 추가되면서 기존보다 더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사용해 머리, , 피부색 등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초기 설정된 옵션값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외견을 변경할 수 있게 되었다.

상기 신규 콘텐츠들은 PS4, PC에서는 623,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7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후 예정된 콘텐츠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다.

 

3분기

카오스 모드 & VS. 모드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1& 클래식 모드

4분기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2&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크리에이터 이가라시 코지의 판매량 100만 돌파기념 감사영상 및 아트워크

이번 판매량 100만 돌파를 기념하여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의 크리에이터 이가라시 코지의 감사영상 및 특별 아트워크도 공개되었다.

 

감사영상

One Million Milestone Thank You Video from IGA!

 

특별 아트워크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의 심의등급은 12세이용가이며, PS4,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으로 호평 발매 중이다. 패키지 제품의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과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와 및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