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비토닉 ASL30 무선스피커, '나심비' 저격하며 인테리어템으로 인기
상태바
앱코 비토닉 ASL30 무선스피커, '나심비' 저격하며 인테리어템으로 인기
  • 이철호 기자
  • 승인 2020.06.0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가심비에 이어 최근 새롭게 생겨난 소비 트렌드로 '나심비(나+심리+가성비의 합성어, 가격과 성능이 아닌 오직 자신만을 위한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요즘 같은 상황 속에서 강제 '집콕러'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나심비 소비 행태는 인테리어 시장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기분전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블루투스 스피커'가 빠질 수 없는 만큼 '앱코 비토닉 ASL30'도 나심비를 충족하는 제품으로 떠올랐다. 앱코 비토닉 ASL30은 디자인의 완성도 뿐만 아니라 활용도까지 높인 블루투스 스피커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클래식한 디자인과 전면 크롬 소재의 그릴로 설계하여 레트로 감성을 연출한 ASL30은 스마트기기 거치대를 상단에 탑재하여 태블릿 PC, 휴대폰 등의 다양한 스마트기기 거치가 가능하다.

콤팩트한 사이즈지만 76mm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과 우든 MDF 인클로저로 설계되어 저음을 강화하고 모든 대역에서 안정적인 3인치 풀 레인지 드라이버로 미세한 숨소리부터 웅장한 폭발음까지 사운드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ASL30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스마트 기기 거치대의 높은 활용성이 장점으로 부각됐다. 집콕러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최적의 인테리어템으로 편안하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점이 구매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도를 안겨주고 있다.

한편, 앱코 비토닉 ASL30은 앱코 공식 스토어팜 등 오픈마켓을 통해 정상가 39,900원에서 25% 할인된 29,000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