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판다’ 소비자가 뽑은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 브랜드
상태바
‘사운드판다’ 소비자가 뽑은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 브랜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20.06.0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이어폰에 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면서 유무선 이어폰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선택 기준은 가성비 좋은 저가 제품과 성능이 우수한 고가 상품으로 나뉘었다. 이는 소비자들의 검색 키워드만 보아도 알 수 있다. 포털사이트에서 이어폰을 검색했을 때 빠지지 않는 키워드는 ‘가성비 이어폰’이다.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를 원하는 구매자들은 최근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사운드판다의 제품을 찾고 있다. 소비자들이 뽑은 가성비 좋은 제품 TOP3를 소개한다.

사운드판다 측에 따르면 첫 번째는 게이밍 이어폰 SPE-G9 PLUS이다. G9 PLUS는 유명 게임 유튜버가 방송에서 자주 착용하면서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문의가 들어왔다고 한다. G9 PLUS는 게이밍 이어폰에서 만나기 어려운 트리플 드라이버가 장착되어 웅장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고품질 마이크를 지원하여 사운드 플레이가 중요한 게임에서 빛을 발휘한다. 4만원대 가격에 비해 제품 성능이 뛰어나 판매 한 달 여만에 2차분이 품절되었다.

두 번째는 블루투스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SPH-900이다. ANC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헤드셋일 경우 보통 15만원 전후인데 SPH-900은 8만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판매되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타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고가의 제품 못지않은 디자인과 성능이 900의 큰 장점이다. SPH-900은 기존 헤드셋의 투박하고 부담스러운 디자인을 벗어나 섬세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하였다. 그뿐만 아니라 장시간 착용 시 머리 또는 안경 눌림이 없도록 설계하여 여성 고객층을 확보하였다. 

세 번째는 착한 가격의 블루투스 이어폰 SPE-22이다. SPE-22는 휴대 및 착용감이 좋은 4g의 경량 이어폰이다. IPX5 등급의 우수한 방수 기능으로 물, 땀에 강하여 운동용 또는 야외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고성능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장착되어 섬세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통화품질에 좋다고 유명한 콩나물 타입의 디자인을 채택, 고품질 마이크까지 더하여 깨끗한 통화 음질을 제공한다. 가격은 놀랍게도 2만원대이다.      

인터넷에 검색만 하면 이 제품의 착용감이 좋은지, 음악 끊김은 없는지, 통화 품질은 좋은지 등에 대한 제품 후기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사운드판다의 제품들은 디자인과 가성비가 뛰어나 구매자 평점과 후기, 블로그 등에서 전반적으로 호평을 받는다.

사운드판다 관계자는 “성능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싶은 자사의 마음이 소비자에게 전달된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앞으로 가성비가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사운드판다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