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고성능 AMD 라이젠 CPU 탑재 ROG 게이밍 노트북 및 게이밍 데스크톱 3종 출시
상태바
ASUS, 고성능 AMD 라이젠 CPU 탑재 ROG 게이밍 노트북 및 게이밍 데스크톱 3종 출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6.0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가 자사의 고성능 게이밍 라인업 ROG의 게이밍 노트북과 데스크톱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8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하는 ROG 게이밍 신제품 3종은 최신 AMD CPU를 탑재해 게임, 그래픽 디자인, 사진 및 영상 편집 등 고사양 작업에 최적화된 점이 특징이다. 게이밍 노트북 1(ROG 제피러스 GA401)과 게이밍 데스크톱 2(ROG 스트릭스 GA35, ROG 스트릭스 GA15)으로 구성됐다.

 

ROG 제피러스 GA401는 콤팩트한 디자인에 고성능을 겸비한 14인치 게이밍 노트북으로, 고사양 게임은 물론, 그래픽 디자인 및 고해상도 영상 편집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원하는 유저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17.9mm의 얇은 두께와 1.7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극대화했고, 최대 AMD 3세대 라이젠 9 4900HS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60 Max-Q 그래픽 칩셋을 탑재해 고사양 작업도 원활하게 가능하다.

최대 WQHD 고해상도의 광시야각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제품 전면이 미니 LED로 설계된 아니메 매트릭스(AniMe Matrix)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사용자 취향에 맞춰 애니메이션, 시스템 알림, 이퀄라이저 등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그레이 두 가지이며, 화이트 색상 모델이 먼저 출시된다. 공식 가격은 1,699,000원부터 시작한다.

 

ASUS ROG 스트릭스 GA35는 수냉식 쿨러가 장착된 AMD 라이젠 9 3900X 프로세서와 최대 엔디비아 지포스 RTX 2080 SUPER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게이밍 데스크톱이다.

제품 측면은 전자파 차단 유리로 만들어진 투명 사이드 패널이 적용돼 ROG만의 강력한 아이덴티티를 구현했으며, 2.5인치 SSD를 나사 없이 바로 장착할 수 있는 핫 스왑 베이를 전면에 2개 배치하여 쉽고 빠르게 용량을 추가 할 수 있다. 공식 가격은 2,249,000원부터 시작한다.

 

ASUS ROG 스트릭스 GA15는 콤팩트한 외관 디자인에 효율적인 냉각 시스템이 특징이다. 상단과 전면, 하단 주변에 넓은 통풍구를 갖춰 향상된 냉각 성능으로, 장시간 작업에도 쾌적한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3세대 AMD 라이젠 7 3700X CPU와 최대 엔디비아 지포스 RTX 2070 SUPER 그래픽 카드를 장착해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구현한다. 전면 디자인은 서라운드 라이팅 효과를 통해 ROG 고유의 게이밍 감성을 극대화했다. 공식 가격은 1,149,000원부터 시작한다.

 

ASUS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일부터 오는 28일까지 11번가, ASUS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이마트,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ROG 제피러스 GA40111번가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5만원, ROG 스트릭스 GA35 또는 GA15를 온라인에서 구매 시 최대 10만원의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GA35 또는 GA15를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번들 세트가 특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된다. GA15 구매 시 로지텍 G102 PRODIGY 마우스와 로지텍 G413 키보드 세트를, GA35 구매 시 로지텍 G402 HYPERION FURY 마우스와 로지텍 G413 키보드 세트를 제공한다. 특별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ASUS는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Live On ASUS’ 리뷰 이벤트도 오는 630일까지 진행한다. 오프라인 및 오픈마켓에서 ASUS 제품을 구매하고 각 구매처에서 포토 리뷰 또는 SNS 리뷰를 등록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뷰 인증을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리뷰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BHC 치킨 쿠폰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ASUS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ROG 게이밍 노트북과 데스크톱은 고사양 작업에 최적화된 모델로, 게이머는 물론 그래픽 디자이너, 사진 및 영상 디렉터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 “앞으로도 ASUS는 다양한 유저들의 니즈에 맞춰 고성능 ROG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ROG 게이밍 노트북 및 데스크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SU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