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서 ‘강백호’를 만나자! 디엔에이,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로고 공개
상태바
스마트폰에서 ‘강백호’를 만나자! 디엔에이,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로고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20.06.0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서비스 예정인 신작 슬램덩크모바일 게임의 국내용 로고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로고는 90년대 농구 신드롬을 일으켰던 슬램덩크원작 애니메이션의 기존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표현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슬램덩크모바일 게임은 작년 12월 중국에 선()출시됐으며, 사전예약자 550만명을 기록하고 출시 이후 각종 스토어의 무료 인기 게임 순위에서 상위권을 달성하는 등 게임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특히 슬램덩크원작 애니메이션의 IP를 활용하여 강백호를 비롯한 서태웅, 채치수, 정대만 등 인기 있는 캐릭터를 나만의 팀으로 구성해 육성할 수 있다.

또한 덩크 슛은 물론 레이업 슛, 더블 클러치, 블로킹 등 실제 농구에서 등장하는 세심한 기술들을 현실감 있게 구현해 재미를 배가시켰다.

아울러 너에게로 가는 길’, 너와 함께라면등 원작 애니메이션 OST를 게임에 적용하여 3040세대의 향수를 자극할 전망이다.

올 여름 국내 출시될 이 게임은 DeNA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진행하며, 원작 애니메이션 제작사 토에이 애니메이션이 정식으로 검수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